)와 공동으로 2025년 '국제지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test
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-03-21 02:06

본문

[서울=뉴시스]법무부는 19~20일 세계지식재산권기구(WIPO)와 공동으로 2025년 '국제지식재산권범죄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지역세미나'를 개최했다.


(사진=법무부 제공) 2025.


재산권기구(WIPO)와 함께지식재산권범죄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.


법무부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대한상사중재원에서 '국제지식재산권범죄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지역세미나'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.


세미나에는 송강 법무부 검찰국장, 제리 점 리브스 WIPO.


18일 시에 따르면 해당 사업은 영주시 소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, 공고일 이후 출원하는 국내·외지식재산권의 출원 비용 일부를 지원한다.


영주시청 전경 [사진=영주시] 지원 규모는 출원 유형과 국내·외 출원 여부에 따라 국내 출원의.


사이트 K 바이브에서도 영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.


] 석수선 연세대 커뮤니케이션대학원 겸임교수 본인 제공 AI 생성 이미지와지식재산권생성형 AI가 만들어내는 이미지는 최근 상표 소유자들에게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.


이러한 AI 시스템은 종종지식.


http://aroundlab.kr/


부산시(시장 박형준)와 부산경제진흥원(원장 송복철)이 지역 중소기업 수출품에 대한 해외규격인증 취득과지식재산권확보를 위한 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한다.


부산시는 올해부터 사업 지원 자격을 전년도 수출액 3000만달러 이하 기업으로 확대했고 수출 대상국.


[지식재산권산책] 최근 듀프 제품, 즉 고가 제품의 디자인이나 기능을 비슷하게 따라 한 제품이 유행하고 있다는 기사가 보도된 바 있다.


듀프 제품이란 듀플리케이트(duplicate)의 줄임말로, 기존 유명한 제품과 유사하게 생겼지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.


2025년지식재산 보호강화 사업'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4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.


이번 사업은 기술 탈취와 유출,지식재산권분쟁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변호사, 변리사 등 전문가의 일반 상담을 제공하며, 심층상담이 필요한 기업에는.


시는 올해부터 사업 지원 자격을 전년도 수출액 3000만 달러 이하.


이번 설명회는 적극행정의 하나 특허청의지식재산.


전국을 순회하며 특허, 실용신안, 디자인 상표 등 산업재산권과 함께 부정경쟁행위, 영업비밀 등지식재산 관련 분야를 상담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